기획팀은 슈피겐코리아의 효과적인 재무 계획 및 전략 관리를 담당하는 조직입니다.
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화 및 비즈니스 영역 확대에 따라 사업부의 손익 관리, 원가 및 재고관리, 예산관리 및 공시 업무를 중점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국내/외 IR 활동을 통해 객관적인 회사 정보를 투자관계자들과 소통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함께할 업무에요
IR 담당자로서 다음과 같은 역할과 책임을 맡게 됩니다.
1. 정기,수시 공시
2. 주주총회, 이사회 등 회의체 관리
- 회의 안건 및 관련 자료를 준비하고 법적 사항을 검토 합니다.
3. 국내/외 투자자 문의 대응
- 기업 정보 관련 애널리스트/투자관계자 미팅을 진행합니다.
4. 전사 사업계획 수립 및 실행 지원
- 사업부별 손익자료 분석을 통해 경영 목표 달성을 지원합니다.
우리 팀에서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3년~6년의 관련 경력을 보유한 분
- 상장기업 IR 및 공시 업무 경험을 보유한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환영해요
- 제조업 및 IT부품 업종 근무 경험을 보유한 분
- 재무 데이터 분석 및 보고서 작성 경험을 보유한 분
함께 해결하고 싶어요
기획팀은 이런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
- 합리적인 기준을 통한 경영 실적 배부 및 성과 분석
- 경영 및 시장 데이터 기반 전략적 의사결정 지원
문제 해결을 통해 기대하는 변화입니다 :
기업의 재무 성과 및 전략적 방향성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투자관계자들과 원활하게 소통하실 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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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형절차
-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온라인 인성 검사 → 임원 면접 → 채용검진 → 입사 (개별협의)
2️⃣ 근무조건
- 근무시간 : 월 ~ 금, 10:00 ~ 19:00 (점심시간 12:30 ~ 14:00)
- 근무시간은 부서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근무지 : 슈피겐HQ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446)
※ 유의사항
- 전형방법 및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직무는 중복해서 지원할 수 없습니다.
- 입사 지원서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주요 복리후생 및 근무제도 (더보기)
- 하이브리드 근무
- Give&Take day : 매주 목요일 2시간 조기 퇴근
- 점심시간 90분 : 12:30부터 14:00까지
- 온라인 복지몰 포인트 : 연간 최대 120만원 지급
- 리프레시 휴가 : 최대 2일의 휴가 추가 제공
※ 위 제도 중 일부는 근속 기간 조건 충족 등 내규에 따라 제공됩니다.
📝 Spigen's Key Facts
- Mobile Accessory Global Top Tier / Amazon best seller brand (Amazon Top 4 셀러 선정)
- 최근 5개년 연평균 11%의 매출 성장 (2023년 4,473억원. IFRS연결기준)
- 전 세계 60개국 이상 진출, 5천만 이상의 충성 고객
🏆 수상 기록
- 2023 건강친화인증기업 / 보건복지부
- 2022 중견기업 성장탑 수상 / 한국중견기업연합회
- 2021 여가친화기업 / 문화체육관광부
-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 기업 / 고용노동부
- 2021 남녀고용평등 유공포상 장관상 / 고용노동부
- 2019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우수기업 S등급 / 고용노동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