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기획 | 슈피겐코리아

구매기획 | 슈피겐코리아

구매기획 | 지원 | 구매기획 | 신입 | 인턴 | 슈피겐HQ | 마감 5일 전

우리 팀에 합류하면 이런 일을 함께해요 국내·외 협력사 구매계약 해외 신규 협력사 발굴 제품 소싱 및 소싱 프로세스 관리 우리 팀에서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학사 이상 기졸업자 및 25년 8월 졸업예정자 중국어로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분 (新 HSK 5급 이상 수준) ※ 면접 시 외국어(중국어)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런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영어 중급 (Intermediate) 이상 가능한 분 생활 소비재 제품에 관심이 많은 분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성취감을 느끼는 분 우리 팀에서는 이런 경험을 하며 성장할 수 있어요 제품 기획부터 소싱, 그리고 공급까지의 경험을 통해 비즈니스 이해도를 높일 수 있어요. 다양한 해외 협력사 및 영업부서와 협업하며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소싱 및 제품 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데이터 분석 능력과 전략적 의사결정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함께 참고하시면 더욱 좋아요 첨부된 직무 인터뷰 블로그를 읽고 소싱 및 제품 출시 과정에 대해 정리해 보세요. 다양한 생활 소비재 관련 제품의 소싱 사례를 찾아보고, 그 특징을 분석해 보세요. 구매 담당자로서 원활한 계약과 협상을 위해 꼭 갖춰야 할 사항은 무엇인지 생각해 보세요. 👉직무 더 알아보기 👉직무설명회 영상 보러가기 👉채용연계형 인턴 더 알아보기 1️⃣ 전형절차 서류전형 → 온라인 인적성 검사 → 실무진 면접 → 채용검진 → 입사 (4/7 예정) 2️⃣ 인턴십 일정 (6주) 입사 → 실습 및 정규직 전환면접 (5~6주차) → 합격자 발표 → 정규직 입사 (5/19 예정) ※ 실습 진행 상황에 따라 인턴십 기간은 2주 연장될 수 있습니다. 3️⃣ 근무조건 근무시간 : 월 ~ 금, 10:00 ~ 19:00 (점심시간 12:30 ~ 14:00) - 근무시간은 부서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근무지 : 슈피겐HQ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446) ※ 유의사항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전형절차 및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직무는 중복해서 지원할 수 없습니다. 입사 지원서 및 제출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주요 복리후생 및 근무제도 (더보기) 하이브리드 근무 Give&Take day : 매주 목요일 2시간 조기 퇴근 점심시간 90분 : 12:30부터 14:00까지 온라인 복지몰 포인트 : 연간 최대 120만원 지급 리프레시 휴가 : 최대 2일의 휴가 추가 제공 ※ 위 제도 중 일부는 근속 기간 조건 충족 등 내규에 따라 제공됩니다. 📝 Spigen's Key Facts Mobile Accessory Global Top Tier / Amazon best seller brand (Amazon Top 4 셀러 선정) 최근 5개년 연평균 11%의 매출 성장 (2023년 4,473억 원. IFRS 연결 기준) 전 세계 60개국 이상 진출, 5천만 이상의 충성 고객 🏆 수상 기록 2023 건강친화인증기업 / 보건복지부 2022 중견기업 성장탑 수상 / 한국중견기업연합회 2021 여가친화기업 / 문화체육관광부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 기업 / 고용노동부 2021 남녀고용평등 유공포상 장관상 / 고용노동부 2019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우수기업 S등급 / 고용노동부

homepage logo image
채용공고
합류 여정
슈피겐 소개
조직문화 블로그
기업 홈페이지

구매기획

지원
구매기획
신입
인턴
슈피겐HQ
2025.03.09 마감
지원하기

우리 팀에 합류하면 이런 일을 함께해요

  • 국내·외 협력사 구매계약
  • 해외 신규 협력사 발굴
  • 제품 소싱 및 소싱 프로세스 관리

 

우리 팀에서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학사 이상 기졸업자 및 25년 8월 졸업예정자

  • 중국어로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분 (新 HSK 5급 이상 수준)

     ※ 면접 시 외국어(중국어)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런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영어 중급 (Intermediate) 이상 가능한 분
  • 생활 소비재 제품에 관심이 많은 분
  •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성취감을 느끼는 분

 

우리 팀에서는 이런 경험을 하며 성장할 수 있어요

  • 제품 기획부터 소싱, 그리고 공급까지의 경험을 통해 비즈니스 이해도를 높일 수 있어요.
  • 다양한 해외 협력사 및 영업부서와 협업하며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 소싱 및 제품 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데이터 분석 능력과 전략적 의사결정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함께 참고하시면 더욱 좋아요

  • 첨부된 직무 인터뷰 블로그를 읽고 소싱 및 제품 출시 과정에 대해 정리해 보세요.
  • 다양한 생활 소비재 관련 제품의 소싱 사례를 찾아보고, 그 특징을 분석해 보세요.
  • 구매 담당자로서 원활한 계약과 협상을 위해 꼭 갖춰야 할 사항은 무엇인지 생각해 보세요.

 

👉직무 더 알아보기

👉직무설명회 영상 보러가기

👉채용연계형 인턴 더 알아보기


1️⃣ 전형절차

  • 서류전형 → 온라인 인적성 검사 → 실무진 면접 → 채용검진 → 입사 (4/7 예정)

 

 

2️⃣ 인턴십 일정 (6주)

  • 입사 → 실습 및 정규직 전환면접 (5~6주차) → 합격자 발표 → 정규직 입사 (5/19 예정)

 ※ 실습 진행 상황에 따라 인턴십 기간은 2주 연장될 수 있습니다.

 

 

3️⃣ 근무조건

  • 근무시간 : 월 ~ 금, 10:00 ~ 19:00 (점심시간 12:30 ~ 14:00)

    - 근무시간은 부서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근무지 : 슈피겐HQ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446)

 

 ※ 유의사항

  •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전형절차 및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직무는 중복해서 지원할 수 없습니다.
  • 입사 지원서 및 제출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주요 복리후생 및 근무제도 (더보기)

    • 하이브리드 근무
    • Give&Take day : 매주 목요일 2시간 조기 퇴근
    • 점심시간 90분 : 12:30부터 14:00까지
    • 온라인 복지몰 포인트 : 연간 최대 120만원 지급
    • 리프레시 휴가 : 최대 2일의 휴가 추가 제공

     ※ 위 제도 중 일부는 근속 기간 조건 충족 등 내규에 따라 제공됩니다. 

     

    📝 Spigen's Key Facts

    • Mobile Accessory Global Top Tier / Amazon best seller brand (Amazon Top 4 셀러 선정)
    • 최근 5개년 연평균 11%의 매출 성장 (2023년 4,473억 원. IFRS 연결 기준)
    • 전 세계 60개국 이상 진출, 5천만 이상의 충성 고객

     

     

    🏆 수상 기록

    • 2023 건강친화인증기업 / 보건복지부
    • 2022 중견기업 성장탑 수상 / 한국중견기업연합회
    • 2021 여가친화기업 / 문화체육관광부
    •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 기업 / 고용노동부
    • 2021 남녀고용평등 유공포상 장관상 / 고용노동부
    • 2019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우수기업 S등급 / 고용노동부
    구매기획
    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