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관리팀은 국내 시장에 출시되는 모바일 액세서리, 여행/생활용품 분야의 신제품 기획부터 소싱, 개발, 출시까지의 모든 과정을 책임지는 부서입니다. 시장의 니즈와 비즈니스 목표를 균형있게 반영하여, 슈피겐이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신제품을 개발하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제품관리팀은 자유로운 아이디어 공유와 효율적인 협업을 중요시하며, 팀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함께할 업무에요
프로덕트 매니저로서 다음과 같은 역할과 책임을 맡게 됩니다.
1. 제품 개발 프로젝트 관리
- 기한 내 제품이 출시될 수 있도록, 제품 개발 / 생산 일정을 관리합니다.
- 시장 데이터 및 리뷰 분석을 통해 제품의 개선사항을 도출하고 최적화합니다.
- 비즈니스 현황에 맞춰 제품 포트폴리오를 운영합니다.
2. 제품 기획 및 소싱
- 국내 시장 분석을 통해 모바일 액세서리, 생활용품등의 신제품 개발을 제안합니다.
- 글로벌 협력사 발굴을 통해 기획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합니다.
우리 팀에서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환영해요
- 모바일 액세서리, 여행/생활용품 분야 신제품 기획 및 소싱, 출시 경험을 보유한 분
- 시장 트렌드 및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 최적화 경험을 보유한 분
-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킨 경험을 보유한 분
함께 해결하고 싶어요
제품관리팀은 이런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
- 차별화된 신제품 제안을 통한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
- 제품 최적화를 통한 비즈니스 목표 달성
문제 해결을 통해 기대하는 변화입니다 :
- 새로운 소싱 경로 개발을 통한 제품 다각화 및 개발 리드타임 단축
- 기존 제품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한 제품 경쟁력 극대화
- 소싱, 개발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업무 효율화
저희와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를 경험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갈 분을 기다립니다.
👉프로덕트 매니저 직무설명회 영상 보러가기
👉경력직 입사자 이야기 보러가기
1️⃣ 전형절차
-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온라인 인성 검사 → 임원 면접 → 채용검진 → 입사 (개별협의)
2️⃣ 근무조건
- 근무시간 : 월 ~ 금, 08:30 ~ 17:30 (점심시간 12:30 ~ 14:00)
- 근무시간은 부서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근무지 : 슈피겐HQ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446)
※ 유의사항
- 전형방법 및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직무는 중복해서 지원할 수 없습니다.
- 입사 지원서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주요 복리후생 및 근무제도 (더보기)
- 하이브리드 근무
- Give&Take day : 매주 목요일 2시간 조기 퇴근
- 점심시간 90분 : 12:30부터 14:00까지
- 온라인 복지몰 포인트 : 연간 최대 120만원 지급
- 리프레시 휴가 : 최대 2일의 휴가 추가 제공
※ 위 제도 중 일부는 근속 기간 조건 충족 등 내규에 따라 제공됩니다.
📝 Spigen's Key Facts
- Mobile Accessory Global Top Tier / Amazon best seller brand (Amazon Top 4 셀러 선정)
- 최근 5개년 연평균 11%의 매출 성장 (2023년 4,473억원. IFRS연결기준)
- 전 세계 60개국 이상 진출, 5천만 이상의 충성 고객
🏆 수상 기록
- 2023 건강친화인증기업 / 보건복지부
- 2022 중견기업 성장탑 수상 / 한국중견기업연합회
- 2021 여가친화기업 / 문화체육관광부
-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 기업 / 고용노동부
- 2021 남녀고용평등 유공포상 장관상 / 고용노동부
- 2019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우수기업 S등급 / 고용노동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