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세이버는 슈피겐코리아의 풀필먼트 서비스 브랜드로, 물류 자동화 설비와 데이터 기반 운영으로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물류 운영 최적화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고객의 물류 비용 절감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창고세이버는 팀원간 자유로운 아이디어 공유와 빠른 실행을 통해 함께 성장하며, 새로운 물류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함께할 업무에요
창고세이버 물류관리 담당자로서 다음과 같은 역할과 책임을 맡게 됩니다.
1. 재고 및 출고 관리
- 고객사 재고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출고 작업을 관리합니다.
- 출고 과정의 문제를 해결하여 정확한 출고를 보장합니다.
2. 물류 자동화 설비 운영
- 창고 자동화 설비 및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 업무 프로세스 최적화를 위한 시스템 개선 활동을 합니다.
3. 물류 생산성 개선
- 물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재고 및 출고 정확도를 향상시킵니다.
- 프로세스 개선과 업무 표준화를 통해 운영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4.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 고객사별 맞춤형 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협력사와 함께 서비스 품질을 개선합니다.
우리 팀에서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3년~6년 경력을 보유한 분
- 3PL, 풀필먼트 물류 서비스 업체 근무 경험
- WMS 시스템 활용 경험
- 데이터 분석 통한 물류 생산성 개선 경험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환영해요
- 창고관리 시스템 구축 또는 개선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보유한 분
- 물류 자동화 설비 운영 경험을 보유한 분
-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여러 이해관계자와 협업을 즐기는 분
- 물류 관리사 등 물류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분
함께 해결하고 싶어요
창고세이버는 이런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
- 물류 자동화 설비를 활용한 출고 생산성 향상
- 데이터 기반의 재고 정확도 99.9% 달성
- 새로운 풀필먼트 서비스 모델 개발
문제 해결을 통해 기대하는 변화입니다 :
- 자동화 설비와 시스템을 통한 물류 프로세스 혁신
- 고객사의 물류 비용 절감에 직접 기여
- 한국 풀필먼트 시장의 새로운 기준 제시
우리와 함께 혁신적인 물류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요.
👉풀필먼트 서비스 창고세이버 사업 소개
👉실무자가 말하는 창고세이버
👉경력직 입사자 이야기 보러가기
1️⃣ 전형절차
-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온라인 인성 검사 → 임원 면접 → 채용검진 → 입사 (개별협의)
2️⃣ 근무조건
- 근무시간 : 월 ~ 금, 10:00 ~ 19:00 (점심시간 12:30 ~ 14:00)
- 근무시간은 부서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근무지 : 슈피겐K231(청라 물류센터) - 인천광역시 서구 오류동 1575-4
※ 유의사항
- 전형방법 및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직무는 중복해서 지원할 수 없습니다.
- 입사 지원서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주요 복리후생 및 근무제도 (더보기)
- 하이브리드 근무
- Give&Take day : 매주 목요일 2시간 조기 퇴근
- 점심시간 90분 : 12:30부터 14:00까지
- 온라인 복지몰 포인트 : 연간 최대 120만원 지급
- 리프레시 휴가 : 최대 2일의 휴가 추가 제공
※ 위 제도 중 일부는 근속 기간 조건 충족 등 내규에 따라 제공됩니다.
📝 Spigen's Key Facts
- Mobile Accessory Global Top Tier / Amazon best seller brand (Amazon Top 4 셀러 선정)
- 최근 5개년 연평균 11%의 매출 성장 (2023년 4,473억원. IFRS연결기준)
- 전 세계 60개국 이상 진출, 5천만 이상의 충성 고객
🏆 수상 기록
- 2023 건강친화인증기업 / 보건복지부
- 2022 중견기업 성장탑 수상 / 한국중견기업연합회
- 2021 여가친화기업 / 문화체육관광부
-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 기업 / 고용노동부
- 2021 남녀고용평등 유공포상 장관상 / 고용노동부
- 2019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우수기업 S등급 / 고용노동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