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팀은 슈피겐코리아의 재무 건전성과 투명성을 책임지는 조직입니다.
이를 위해 회계팀에서는 회계 업무 프로세스 개선과 시스템 효율화를 추진하며, 의사결정을 위한 기업 재무 정보 제공에 힘쓰고 있습니다.
함께할 업무에요
별도회계 담당자로서 다음과 같은 역할과 책임을 맡게 됩니다.
1. IFRS 기준 별도 재무제표 작성
- 월/분기/연간 별도 재무제표를 작성하고 주요 변동사항을 검토합니다.
- IFRS 기준에 따른 주석사항을 작성하고, 공시자료를 준비합니다.
2. 법인세, 부가가치세 등 세무신고
- 법인세, 부가세 신고 후 조정 및 세무 이슈를 대응합니다.
3. 자산관리
- 리스 계약, 유무형 자산의 취득/처분 타당성을 검토 후 회계처리를 합니다.
- 자산별 내용연수를 검토합니다.
우리 팀에서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3~6년의 관련 경력을 보유한 분
- IFRS 회계 기준 결산 및 주석 작성 경험을 보유한 분
- 상장기업 결산 업무 경험을 보유한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환영해요
- 상장기업에서 재무제표 주석 작성 경험을 보유한 분
- SAP 기반 회계 업무 경험을 보유한 분
- 회계감사 및 세무조사를 수검해 보신 분
- 회계 및 세무 이슈를 발견하고 해결해 보신 분
함께 해결하고 싶어요
회계팀은 이런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
- 회계처리 시스템 개선을 통한 업무 자동화
- 사업부별 결산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
문제 해결을 통해 기대하는 변화입니다 :
- 정확하고 적시성 있는 재무 정보 제공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지원 강화
우리팀에서 함께 회계업무의 생산성을 높이고 의사결정의 질을 높여나갈 분을 기다립니다.
👉경력직 입사자 이야기 보러가기
1️⃣ 전형절차
-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온라인 인성 검사 → 임원 면접 → 채용검진 → 입사 (개별협의)
2️⃣ 근무조건
- 근무시간 : 월 ~ 금, 10:00 ~ 19:00 (점심시간 12:30 ~ 14:00)
- 근무시간은 부서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근무지 : 슈피겐HQ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446)
※ 유의사항
- 전형방법 및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직무는 중복해서 지원할 수 없습니다.
- 입사 지원서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주요 복리후생 및 근무제도 (더보기)
- 하이브리드 근무
- Give&Take day : 매주 목요일 2시간 조기 퇴근
- 점심시간 90분 : 12:30부터 14:00까지
- 온라인 복지몰 포인트 : 연간 최대 120만원 지급
- 리프레시 휴가 : 최대 2일의 휴가 추가 제공
※ 위 제도 중 일부는 근속 기간 조건 충족 등 내규에 따라 제공됩니다.
📝 Spigen's Key Facts
- Mobile Accessory Global Top Tier / Amazon best seller brand (Amazon Top 4 셀러 선정)
- 최근 5개년 연평균 11%의 매출 성장 (2023년 4,473억원. IFRS연결기준)
- 전 세계 60개국 이상 진출, 5천만 이상의 충성 고객
🏆 수상 기록
- 2023 건강친화인증기업 / 보건복지부
- 2022 중견기업 성장탑 수상 / 한국중견기업연합회
- 2021 여가친화기업 / 문화체육관광부
-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 기업 / 고용노동부
- 2021 남녀고용평등 유공포상 장관상 / 고용노동부
- 2019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우수기업 S등급 / 고용노동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