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환경에서는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전체 기능은 PC 웹사이트에서 확인해 주세요.
슈피겐코리아는 모바일 액세서리를 넘어, 사람들이 기술을 쓰는 방식을 디자인합니다.
오늘 당신이 제안한 아이디어가, 내일 전 세계 고객의 나아진 일상이 되는 경험
여러분 커리어의 다음 장을 슈피겐코리아에서 시작해 보세요.
슈피겐코리아 일본사업부의 가장 큰 목표는, 일본에서 ‘Spigen’이라는 이름이 더 이상 브랜드가 아니라 ‘기준’이 되는 것입니다. 슈피겐 브랜드를 일본 소비자의 '새로운 기준'으로 함께 만들어갈 마케팅기획 담당자를 찾고 있습니다.
일본사업부 마케팅기획 담당자는 일본 시장에서 슈피겐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통한 매출 성장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아마존 재팬, 라쿠텐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을 중심으로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을 기획·실행합니다. 고객 여정을 고려한 맞춤형 캠페인과 광고 효율 최적화를 통해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일본 시장에서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합니다.
🎤 동료의 한마디 : "일본 시장에서 외국계 기업이 사업을 확장하는 일은 매우 도전적입니다. 하지만 해답은 언제나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이라는 본질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팔리는 제품을 넘어, 일본에서 ‘꼭 필요한 제품’의 기준이 되고자 합니다."(링크)
마케팅기획 담당자로서 다음과 같은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1. 슈피겐 브랜드 마케팅 기획
2. 광고 캠페인 운영 및 최적화
3년~6년의 관련 경력 보유한 분
일본어로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분(JLPT N2 이상 수준)
※ 면접 시 외국어(일본어)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공인어학 성적이 없어도 지원 가능)
데이터에 기반하여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하는 사고를 보유한 분
일본 IT 트렌드 및 스마트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
일본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 및 경험을 보유한 분
|
슈피겐코리아 신사업 소개 - 일본 사업 슈피겐코리아는 사내 일본 전문 인력과 일본 소비자 및 일본 시장 데이터를 분석하여 ‘일본 특화 전략’을 시행하였습니다.
|
|
경력사원 3인의 인터뷰 보러가기 최근 경력직으로 입사한 3인의 인터뷰를 통해 슈피겐코리아를 선택한 이유, 슈피겐이 일하는 방식을 들어보았어요.
|
![]() |
1. 전형절차
- 실무진 면접 : 2026/1/5 ~ 2026/1/9
- 임원 면접 : 2026/1/16 ~ 2026/1/22
* 화상 면접 안내 (링크) / 대면 면접 안내 (링크)
* 전형절차 및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근무조건
- 근무시간은 부서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1. 하이브리드 근무
2. Give&Take Day
3. AI Friendly
🚩 주요 복리후생 (더보기)
1. 점심시간 90분
2. 온라인 복지몰 포인트
3. 리프레시 휴가
※ 위 제도 중 일부는 근속 기간 조건 충족 등 내규에 따라 제공됩니다.
📝 Spigen's Key Facts
🏆 수상 기록
💾 슈피겐코리아가 궁금하다면?
|
링크드인 |
채용 유튜브 ![]() |
채용 블로그 ![]() |